UPDATED. 2019-04-22 10:15 (월)
방탄소년단 아시아투어, 태국 마무리···25만명 열광
방탄소년단 아시아투어, 태국 마무리···25만명 열광
  • 바른경제
  • 승인 2019.04.07 15: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효령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이 7일 태국을 끝으로 아시아 투어를 마무리한다.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은 6일 태국 방콕 라자망갈라 국립경기장에서 아시아투어 '러브 유어셀프'를 펼쳤다. '아이돌'을 부르며 무대를 연 방탄소년단은 'DNA' '마이크 드롭' 리믹스 '전하지 못한 진심' '티어' 등 히트곡 메들리로 현지 팬들을 열광시켰다.

이번 아시아 투어는 25만명을 모았다. 대만, 싱가포르, 홍콩, 태국 9회 공연이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멤버들은 "6년 전 데뷔해 처음 공연했을 때부터 우리를 반겨주고 환영해준 '아미'(방탄소년단 팬클럽)에게 진심으로 감사한다. 축제처럼 함께 즐겨줘서 행복한 추억과 에너지를 얻었다. 새 앨범과 좋은 무대를 통해 아미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방탄소년단은 새 투어에 나선다. 5월4일부터 미국 로스앤젤레스를 시작으로 시카고, 뉴저지를 거쳐 브라질 상파울루, 영국 런던, 프랑스 파리, 일본 오사카와 시즈오카까지 8개 지역에서 스타디움 투어 '러브 유어셀프: 스피크 유어셀프'를 연다.

12일 앨범 '맵 오브 더 솔: 페르소나'를 세계 동시 발매한다. 미국 NBC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SNL)에서 첫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snow@newsis.com

 

【서울=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