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02 18:45 (목)
'전참시' 김호중, 인생 첫 드라이브스루 팬사인회 개최
'전참시' 김호중, 인생 첫 드라이브스루 팬사인회 개최
  • 바른경제
  • 승인 2020.06.20 17: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지은 기자 = 트바로티 김호중의 팬사인회 준비 과정이 공개된다.

20일 방송되는 MBC TV '전지적 참견 시점' 109회에서는 김호중이 인생 첫 드라이브스루 팬사인회를 개최하는 과정이 담긴다.

'미스터트롯' 이후 팬들과 처음 가까이서 만나는 자리로, 김호중은 잔뜩 설레는 마음을 안고 팬사인회를 준비했다고 한다. 이번 팬 사인회는 전날 밤 기습 공지로 이루어지는 게릴라 팬 사인회로 얼마나 많은 팬들이 찾아올 것인지 모르기에 그를 더욱 떨리게 했다는 전언이다.

김호중은 아침부터 팬들에게 예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단장을 했다. 그를 담당하는 헤어샵 부원장도 김호중을 위해 부기 제거용 특별한 레몬티 레시피를 줬다고. 김호중은 처음에는 레몬티를 거부하다가 "아이돌만 마시는 차"라는 말에 바로 차를 들이켜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와 함께 김호중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선물인 사진집도 ‘최초로 공개된다. 김호중의 다양한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이번 사진집을 위해 그는 수중 촬영까지 도전했다.

가수 조명섭은 인생 처음으로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다.

조명섭의 매니저 송성호 실장은 조명섭의 첫 '음악중심' 출연을 응원하기 위해 떡을 준비했다. 조명섭은 함께 출연하는 가수들 한 명, 한 명에게 떡을 돌리며 인사를 전했다고. 박지훈, 몬스타엑스, NCT127, 유빈 등 아이돌 가수들을 만난 조명섭은 "멋난다"라고 감탄했다.

20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kje1321@newsis.com

 

[서울=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