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7-02 19:20 (목)
우리카드, 여름 휴가철 맞아 '제주 여행 특화 카드' 출시
우리카드, 여름 휴가철 맞아 '제주 여행 특화 카드' 출시
  • 바른경제
  • 승인 2020.06.30 13: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준호 기자 = 우리카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제주 여행에 필요한 혜택을 담은 '카드의 정석 UniMile in JEJU'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해외여행이 어려워지면서 제주도가 여름 휴가지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가성비 좋은 저비용항공사를 많이 이용한다는 점을 고려해 제주 여행 서비스를 강화한 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전용 홈페이지에서 항공권, 숙박(호텔·리조트·펜션), 입장권(박물관·전시회·레저·스포츠), 외식 결제 시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국내선 항공권의 경우 발권 수수료까지 면제된다.

또 제주항공·진에어·티웨이항공·에어서울에서 초과 위탁수하물 5kg 무료 혜택과 에어부산 위탁수하물 우선 처리 혜택도 제공된다.

저비용항공사 통합 마일리지 제도인 'UniMile'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저비용항공사, 면세점 이용금액의 3%와 2%가 적립되고 적립된 'UniMile'은 국내 저비용항공사에서 항공권 구매 및 기타 유료 서비스 결제에 이용할 수 있다.

제주도에서 렌터카를 28시간 이상 연속으로 이용하면 24시간 무료 혜택을 준다. 현대오일뱅크, S-OIL 주요 및 충전 시에도 리터당 4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상품 출시 기념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도 준비했다. 7월 한 달 동안 우리카드 신규회원이 해당 카드를 발급받으면 연회비 100%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과 해외겸용 모두 1만5000원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Juno22@newsis.com

 

[서울=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