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09 16:35 (일)
박서준, 음료 제조~설거지 '만능 살림꾼'…'여름방학'
박서준, 음료 제조~설거지 '만능 살림꾼'…'여름방학'
  • 바른경제
  • 승인 2020.07.24 12: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현주 기자 = 배우 박서준이 '여름방학'에서 만능 살림꾼 면모를 과시한다.

24일 방송하는 tvN 예능물 '여름방학'에서는 박서준이 본격적인 활약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박서준은 원두를 갈고, 직접 들고온 수박으로 수박주를 담그며 만능 살림꾼 면모를 뽐낸다. 또한 식사를 마친 뒤에는 '윤식당2'에서의 알바생 경력을 한껏 살려 설거지까지 맡아 해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방송에서는 정유미, 최우식, 박서준의 청춘 영화 같은 여름방학이 펼쳐진다. 이들은 해안가를 따라 자전거를 타고 배드민턴도 치며 건강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뒤이어 여름방학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물놀이와 백사장에서의 휴식을 즐기며 현실 절친 케미를 아낌없이 방출할 전망이다.

제작진은 "오늘 방송에서는 정유미, 최우식, 박서준의 건강한 여름나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지난주 만남만으로도 절친 케미를 보여준 세 사람인 만큼 오늘 방송에서는 세 사람의 케미가 폭발하며 더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여름방학'은 혼자, 또는 친구들과 함께 낯선 곳에서 여행 같은 일상을 즐기며 지친 몸과 마음의 균형을 찾아가는 어른이들의 홈캉스 리얼리티다. 정유미와 최우식이 바쁘고 분주한 도심을 벗어나 새로운 일상을 찾아간다. 24일 오후 9시10분 방송.
◎공감언론 뉴시스 lovelypsyche@newsis.com

 

[서울=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