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1-27 05:20 (금)
'놀면뭐하니' 싹쓰리 "연말시상식 참여? 흐름에 맡길 것"
'놀면뭐하니' 싹쓰리 "연말시상식 참여? 흐름에 맡길 것"
  • 바른경제
  • 승인 2020.07.25 16: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지은 기자 = 그룹 '싹쓰리'가 연말 시상식 참여 계획을 밝혔다.

싹쓰리는 25일 오후 MBC TV '놀면 뭐하니?' 유튜브 채널에서 ‘싹쓰리 온택트 라이브 팬미팅‘을 진행했다.

유재석은 연말 시상식 참여 계획에 대해 묻자 "많은 분과 시상식을 즐겨보고 싶은데, 그런 걸 못해 아쉽다. 그런데 가기 힘들지 않을까 싶다. 민폐일 수 있을 것 같다"고 조심스러워했다.

비도 "그렇게 상 받으면 안 된다"고 동의했다.

하지만 이효리는 "상을 준다면 굳이 안 받을 이유가 없다. 단정하지 말라"고 했다. 그러자 유재석도 "흐름에 맡기겠다"고 이야기했다.

이들은 또 싹쓸리 활동에 대한 가족들 반응을 언급했다.

비는 아내인 배우 김태희에 대해 "굉장히 좋아한다. 다른 건 몰라도 제 실제 성격 그대로 밖에 나와서 하고 있어서 '드디어 가려진 것들이 보이는구나' 말하더라"며 "집에서 가족들끼리 음악에 맞춰 춤을 추기도 한다"고 말했다.

이효리는 '다시 여기 바닷가'를 작곡한 남편 이상순에 대해 "1위 후보에 올랐지 않나. 입이 귀에 걸렸다. 이런 일이 일어날 줄은 몰랐다고 하더라. 오빠는 정말 감사하다고 믿기지 않는다고 한다. 댓글을 계속 찾아본다"고 웃었다.

유재석은 "나경은씨는 이 노래를 듣는지는 모르겠다. 숨어서 듣는 것 같다. 나는 내 노래를 듣다가도 부끄러워서 끈다. 가족들과 내 방송을 같이 보는 게 부끄럽다"고 쑥스러워했다.

싹쓰리는 이날 MBC TV '쇼! 음악중심'에서 '다시 여기 바닷가'를 통해 데뷔한다. 또 '그 여름을 틀어줘' 음원을 공개한다. '놀면 뭐하니' 방송에서는 '그 여름 바닷가' 뮤직비디오 완전판을 공개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kje1321@newsis.com

 

[서울=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