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9-25 18:50 (금)
티웨이항공 "제휴 카드 사용하면 국내선 항공편 할인"
티웨이항공 "제휴 카드 사용하면 국내선 항공편 할인"
  • 바른경제
  • 승인 2020.08.08 01: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은결 기자 = 티웨이항공은 신용카드 결제에 따른 결제금액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진행되며 삼성카드, 우리카드, NH농협카드로 국내선 전 노선 예약 후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5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항공권의 탑승 기간은 10월31일까지이며, 일부 기간은 제외된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매일 1회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발급 당일에만 사용할 수 있다. 준비된 쿠폰 수량 소진 시 이벤트는 선착순 종료된다.

티웨이항공은 또한 예약 고객에게만 제공하는 '여기어때', '쏘카' 등 제휴 업체를 통한 할인 이벤트와 공항으로의 이동 시 이용 가능한 '타다 AIR'를 할인 받아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현재 ▲김포, 대구, 광주, 청주-제주 ▲김포-부산 ▲부산-양양 ▲광주-양양 노선 등을 운항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긴 장마 후 다가올 여름 휴가와 와 초가을 날씨에 다양한 쿠폰 할인을 통해 합리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기회"라며 "티웨이항공 고객만을 위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eg@newsis.com

 

[서울=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