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26 01:55 (월)
개그맨 김재우와 ‘유샵 Live’ 보면 치킨 100마리 선물
개그맨 김재우와 ‘유샵 Live’ 보면 치킨 100마리 선물
  • 바른경제
  • 승인 2020.09.18 15: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은 기자 = LG유플러스는 개그맨 김재우, 유튜버 로미와 함께 U+리얼글래스를 판매하고 시청자들에게 사은품을 선물하는 ‘유샵 Live’ 방송을 18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샵 Live는 LG유플러스가 통신업계 최초로 론칭한 라이브커머스 방송이다. 이날 6시부터 시작되는 방송에서는 어디서든 100인치 스크린이 눈앞에 펼쳐지는 ‘U+리얼글래스’를 소개한다.

U+리얼글래스는 렌즈를 통해 원하는 콘텐츠를 보여주는 웨어러블 디바이스다. 렌즈가 투명해 서비스 이용 중에도 앞을 볼 수 있고, 이용자를 둘러싼 360도 공간에 콘텐츠 화면 배치 및 크기 조정을 자유자재로 할 수 있다. 화면 사이즈를 최대 100인치 이상까지 확장할 수 있어 스포츠 경기나 영화, 콘서트 등을 관람할 때 압도적인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U+리얼글래스를 소개하는 개그맨 김재우는 인스타그램(@kumajaewoo) 200만 팔로워를 보유한 파워 인플루언서이자 아내를 향한 찐한 사랑을 보여주는 사랑꾼이다. 이번 유샵 라이브 방송에서 김재우가 아내만큼 애정하는 U+리얼글래스의 특장점을 세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유샵 Live 방송에서는 김재우가 U+리얼글래스를 직접 착용하고 최대 100인치까지 확장되는 화면을 시청자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김재우와 함께 방송을 진행하는 유튜버 로미는 5.5만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에서 직장생활에 대한 랜선언니의 ‘인생 꿀팁’을 소개하고 있다.

이날 방송을 지켜보는 시청자들은 구매 상담과 무료체험단(얼리테스터)를 신청할 수 있다. 구매 상담이나 무료체험단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무선이어폰 ‘갤럭시 버즈라이브’ 10개가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또한 방송 중 댓글을 다는 시청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치킨 교환 쿠폰 100개가 선물로 지급된다. 이번 방송은 LG유플러스의 공식 온라인몰 유샵(shop.uplus.co.kr)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U+리얼글래스의 출고가는 69만9000원(부가가치세 포함)이며, 색상은 ‘다크 그레이’ 1종이다. ‘5G 프리미어 플러스(월 10만5000원, VAT포함)’ 이상 요금제 가입 시 ‘스마트기기 팩’을 선택하면 U+리얼글래스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lje@newsis.com

 

[서울=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