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21 07:40 (수)
짱구데이·신비아파트 몰아보기, 투니버스 추석 특집
짱구데이·신비아파트 몰아보기, 투니버스 추석 특집
  • 바른경제
  • 승인 2020.09.24 12: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수지 기자 = 어린이 전문 케이블 채널 투니버스가 추석 연휴 동안 짱구데이, 가족 시트콤 애니 특집, 신비아파트 몰아보기, 투니시네마를 특별 편성했다고 24일 밝혔다.

연휴 시작일인 30일은 '짱구데이' 특집으로 꾸려진다. 오전 8시부터 '짱구는 못말려7',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습격!! 외계인 덩덩이' '짱구는 못말려: 아뵤! 쿵푸보이즈 ~라면대란~'이 방송된다. 오후 6시부터는 투니버스에서만 볼 수 있는 최신 시즌 '짱구는 못말려20'이 시청자들을 찾는다.

10월1일은 가족 시트콤 애니메이션을 연달아 선보이는 '투니 한가족 특집'이 마련됐다. 오전 8시에는 '안녕 자두야3', 오전 11시에는 '파파독: 개수상한 이웃', 오후 1시에는 '놓지마 정신줄2'가 방송된다.

오후 3시부터 9시 30분까지는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을 몰아볼 수 있다.


2일에는 '명탐정 코난' 극장판 시리즈가 연속 방송된다. 오전 8시 '명탐정 코난 극장판: 에피소드 원-작아진 명탐정'부터, 오전 10시 '명탐정 코난 극장판23: 감청의 권', 자정에는 '명탐정 코난 극장판20: 순흑의 악몽'이 차례로 방송된다. 특히 오후 2시부터 4시까지는 투니버스에서만 볼 수 있는 최신 시즌 '명탐정 코난18'이 방송될 예정이다.

3일 오전 8시 30분부터는 대세 애니메이션 '브레드 이발소2'가 연속 방영된다. 천재 이발사 브레드와 조수 윌크가 빵과 디저트들을 맛있게 꾸며주는 이야기를 담았다.


연휴 마지막 날인 4일에는 '투니시네마 올데이' 특집을 선보인다. 오전 7시에는 '극장판 미니특공대 공룡왕 디노', 오후 3시에는 '안녕자두야 스페셜: 효녀자두&엄지공주', 오후 6시부터 '몬스터vs에이리언'과 '신비아파트: 금빛 도깨비와 비밀의 동굴'이 방송된다.

세계적 애니메이션 거장 호소다 마모루 감독의 영화 특집도 마련됐다. 4일 오전 9시 '늑대아이'를 시작으로, '괴물의 아이', '미래의 미라이'를 연달아 볼 수 있다.

이외에도 '흔한남매의 안흔한일기' 몰아보기가 2일 오후 6시부터 방송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suejeeq@newsis.com

 

[서울=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