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3-04 03:10 (목)
GS25, 제대해도 생각나는 '슈넬치킨' 판매 개시
GS25, 제대해도 생각나는 '슈넬치킨' 판매 개시
  • 바른경제
  • 승인 2021.01.20 09: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슬 기자 = GS25는 군대 냉동치킨의 최강자, PX 최고 인기 아이템인 '슈넬치킨'을 업계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슈넬치킨은 2009년 국군복지단에 첫 납품을 시작한 이래 육군과 해군 부대 내 PX에서 매년 매출 최상위권에 랭크된 상품이다. 한 입에 먹을 수 있는 적당한 사이즈에 짭짤한 감칠맛이 특징인 냉동 순살치킨이다. 전자레인지에 2~3분간 조리하면 풍부한 육즙의 후라이드 치킨을 간편하게 맛볼 수 있다.

이 상품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갓넬치킨' 등으로 불리며 군 면회나 예비군 훈련 시 꼭 구매해야 하는 상품, 제대해도 생각나는 군대음식 순위권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구매처를 묻는 글도 다수다. GS25는 고객들의 리뷰와 출시요청을 기반으로 슈넬치킨 도입을 추진했다.

기존 PX 판매제품보다 중량을 10% 늘린 220g으로 출시해 더 높은 만족감을 선사한다. 전자레인지용 현역맛, 에어프라이기용 전역맛을 패키지에 별도 표기해 재미 요소도 더했다. 가격은 4800원. 내달부터는 GS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슈퍼마켓인 GS더프레시 매장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이수해 GS리테일 음용식품팀 상품기획자(MD)는 "협력사와 각고의 협의와 노력을 거친 끝에 차별화 콘셉트 상품으로 출시한다"며 "잊지못할 추억의 맛으로 사랑받는 슈넬치킨이 전국 수백만 예비역들의 추억과 감성을 이끌어내며 다양한 고객층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ashley85@newsis.com

 

[서울=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