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3-08 05:25 (월)
한빛소프트, e커머스 진출…'런앤핏스토어' 열어
한빛소프트, e커머스 진출…'런앤핏스토어' 열어
  • 바른경제
  • 승인 2021.01.27 21: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동현 기자 = 한빛소프트가 달리기 앱 '런데이'를 활용한 e커머스 사업을 시작했다.

한빛소프트는 오에스스토리와 협업해 온라인 쇼핑몰인 '런앤핏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유저들은 비대면 온라인 달리기 앱 '런데이'를 통해 런앤핏스토어에 접속할 수 있으며 향후 홈 트레이닝 앱 '핏데이'에서도 지원할 계획이다.

런앤핏스토어는 다양한 커머스 사업자와 협업으로 운동에 특화된 용품 및 자기관리를 위한 상품을 전문으로 판매한다.

상품 구색은 안전을 지켜줄 보호장비, 스포츠 액세서리, 보충제뿐만 아니라 삶의 질을 높여줄 라이프스타일 상품들까지 다양하게 갖췄으며 런앤핏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판 제품도 선보인다.

아울러 소비자들이 퀄리티 높은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대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추첨 이벤트, 초반 구매회원을 위한 기획 할인전 등을 비롯해 여러가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지난해 비대면 온라인 마라톤 개최를 통해 오에스스토리와 본격 협업에 나섰고, e커머스 사업을 시작하게 됐다"며 "유저들의 건강한 운동 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상품을 통해 만족감을 드리도록 운영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런데이는 이용자들이 모이지 않고도 각자 원하는 장소에서 함께 달리고 기록을 비교할 수 있는 비대면 달리기 앱이다.

이 앱은 달리기를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도 부담 없이 재미를 붙일 수 있는 훈련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제공한다. 야외 달리기는 물론, 실내 러닝머신 등 운동 패턴에 따라 다양한 음원을 재생해주고 속도, 달린 거리, 소모 칼로리 등 성과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며 운동 전후 스트레칭 및 근력 훈련, 신발관리 등도 세세하게 챙겨준다.

핏데이는 꾸준히 실천할 수 있는 ‘매일 7분 운동’을 비롯해 26일 코스의 '저질 체력 탈출하기', 24일 코스의 '뱃살 제거 다이어트' 등 다양한 맞춤형 플랜을 제공한다. 매 차수 완료시 스탬프가 찍히기에, 이용자들이 성취감을 맛보면서 운동 진도를 관리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odong85@newsis.com

 

[서울=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