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3-08 05:35 (월)
판타지 골프게임 '버디크러시' 사전예약 100만 돌파
판타지 골프게임 '버디크러시' 사전예약 100만 돌파
  • 바른경제
  • 승인 2021.01.27 22: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동현 기자 =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신작 판타지 골프게임 ‘버디크러시’의 사전예약 참여자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버디크러시’의 글로벌 공식 출시일을 오는 2월 4일이다. 이 게임은 쉽고 간편한 조작으로 스포츠게임을 경험하고, 여러 매치 모드와 커스터마이징 콘텐츠, 캐디 시스템 등을 통해 캐릭터 육성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컴투스는 글로벌 출시에 앞서 지난 해 말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열고 ‘버디크러시’의 사전예약을 실시했다. 이를 통해 100만 명 이상의 이용자가 이벤트에 참여해 새로운 판타지 골프게임에 대한 스포츠게임 팬들의 기대와 관심을 입증했다.

더불어 애니메이션풍으로 구현된 캐릭터 4종의 비주얼과 독특한 판타지 세계관을 담은 시네마틱 영상 시리즈, 걸그룹 ‘여자친구’ 은하의 OST 참여 영상, 유명 성우진 인터뷰 영상 등이 차례로 공개되면서 호응을 얻고 있다.

‘버디크러시’의 사전 예약은 출시 전까지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참여자에게는 론칭 이후 사용 가능한 게임 아이템이 지급되며, 참여자 달성 및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서도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또한 이번 사전예약과 함께 컴투스의 인기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크로스 이벤트도 펼쳐진다. 사전예약 후 ‘서머너즈 워’ ‘컴투스프로야구21’ ‘MLB9이닝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등 컴투스의 다양한 게임 중 원하는 1종을 선택하면, 출시 이후 해당 게임의 쿠폰도 받을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odong85@newsis.com

 

[서울=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