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3-03 21:20 (수)
르노삼성, 설맞이 전시장 방문 이벤트…스타일러 등 증정
르노삼성, 설맞이 전시장 방문 이벤트…스타일러 등 증정
  • 바른경제
  • 승인 2021.02.11 10: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주연 기자 = 르노삼성자동차가 설 연휴를 맞아 10~22일 전시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 스타일러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후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 또는 상담을 완료하면 된다. 당첨자는 다음달 5일 개별 안내 예정이다.

차량 계약자들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추첨을 통해 계약고객 2명에게는 스타일러를, 시승과 상담고객 대상 100명에게는 홈 쿠킹 패키지(핸드 드립 커피 세트·와플메이커), 홈 라이크 패키지(차량용 방향제·캔들) 또는 XM3 폴딩박스 중 하나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르노삼성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15일까지 행운의 룰렛 이벤트도 진행된다.

문자 발송되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고 경품수령대리점을 직접 선택해 경품을 수령할 수 있다. 상품권부터 자세교정 의자 및 텀블러까지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설 선물이 준비돼 있다.

한편, 르노삼성은 이달 한 달 간 코로나19 펜데믹 상황 속에서도 새로운 시작을 이룬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한 특별한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중이다. 전 차종(단, 마스터 일부 모델 제외)을 대상으로 혜택 대상 고객이 신차를 구매하면 30만원의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혜택 대상은 구매 고객 본인 또는 가족들이 유치원, 초중고, 대학(원)을 2020년도에 입학했거나(2021년도 입학 증빙 가능 시 포함), 2020년 7월 이후 입사, 개업, 신규 운전면허, 신혼, 출생 등을 신고 또는 취득했을 경우다. 가족의 범위는 구매 고객 본인의 부모, 배우자, 배우자의 부모, 자녀, 자녀의 배우자다.
◎공감언론 뉴시스 pjy@newsis.com

 

[서울=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