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괄호 안에 들어갈 숫자를 '광주 남구이야기'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보내면 된다.
문제 내용은 '2021년은 남구청 개청 26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지난 1995년 ( )월 ( )일 서구에서 분구한 뒤 많은 발전을 거듭해 왔고, 남구의 관문인 백운광장은 ( )년만의 백운고가 철거와 도시철도 2호선 건설로 광주 남부권의 중심 역세권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이다.
남구는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과 1만 원 상당의 마트 상품권을 정답자 50명에게 모바일 형식으로 보낸다.
당첨자는 다음달 12일 발표한다.
◇ 남구, 영유아 책 꾸러미 지원 사업
광주 남구는 영유아용 책 500꾸러미를 제공하는 '북 스타트 책 꾸러미 사업'을 펼친다고 26일 밝혔다.
꾸러미 당 책 2권을 제공한다. 0~18개월 사이 영·유아용, 19~35개월, 36개월에서 미취학 아동까지 연령별 책 구성이 다르다.
주민 누구나 푸른길 도서관 1층 로비에 신청서와 주민등록 등본을 제출한 뒤 수령할 수 있다. 단, 선착순이다.

광주 남부소방서는 소방시설 폐쇄 등 불법 행위에 대한 신고 포상제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신고 대상은 대형 판매시설·운수시설· 숙박시설 등이 포함된 복합건축물이다.
신고 내용은 주 출입구·비상구 폐쇄와 피난 통로 물건 적치 등 화재 피난을 방해하는 행위다.
신고 방법은 신고서와 현장 사진 또는 영상을 소방서에 제출하면 된다. 현장 확인을 통해 위법 행위가 증명된 경우, 신고 포상금이 주어진다.
◎공감언론 뉴시스 hyein0342@newsis.com
[광주=뉴시스]
저작권자 © 바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