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4-23 19:50 (금)
'철인왕후 조화진' 설인아· 엄홍길, 제6회 울주세계산악영화제 홍보대사
'철인왕후 조화진' 설인아· 엄홍길, 제6회 울주세계산악영화제 홍보대사
  • 바른경제
  • 승인 2021.03.03 14: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미현 기자 = 제6회 울주세계산악영화제 홍보대사에 배우 설인아씨와 산악인 엄홍길 대장이 선정됐다.

3일 울주세계산악영화제에 따르면 올해 영화제 홍보대사로 위촉된 배우 설인아씨와 산악인 엄홍길 대장은 오는 4월 2일로 예정된 제6회 울주세계산악영화제를 대내외적으로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된다.

배우 설인아씨는 최근 종영한 드라마 '철인왕후'에서 조화진 역을 맡아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홍보대사 설인아는 평소 환경보호에 대한 다양한 활동으로 주목받은 바 있고, 다양한 종목의 스포츠 마니아로 알려져 있다.

엄홍길휴먼재단의 엄홍길 이사장은 울주세계산악영화제 명예 홍보대사로서, 올해도 함께한다. 엄홍길 대장은 매해 영화제를 알리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 활동 중이며, 산악인들의 참여 독려에 앞장서고 있다.

엄홍길 홍보대사는 "올해 영화제는 봄에 열린다"며 "봄은 우리 마음을 설레게 하고, 희망을 심어주는 힘이다. 움츠렸던 몸과 마음에 새 에너지를 불어넣는 영화제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홍보대사 배우 설인아씨와 엄홍길 대장은 3월 9일 울산시청 시민홀에서 진행예정인 기자회견장을 방문해 홍보대사활동의 첫 시작을 열게 된다.

제6회 울주세계영화제는 4월 2일부터 11일까지 울주군 상북면 영남알프스 복합웰컴센터 일원과 온라인에서 진행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gorgeouskoo@newsis.com

 

[울산=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