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0-20 19:20 (수)
혼수, 맘껏 고르고 부담없이 사고…아이파크몰 온리 웨딩 페어'
혼수, 맘껏 고르고 부담없이 사고…아이파크몰 온리 웨딩 페어'
  • 바른경제
  • 승인 2021.10.08 18: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정환 기자 = HDC그룹 계열 유통 전문 기업인 서울 용산구 한강로3가 HDC아이파크몰이 가을 웨딩시즌을 맞아 '온리 웨딩 페어'를 8일부터 11월28일까지 연다.

온리 웨딩페어는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를 위한 특별 기획전이다.

신혼 가구, 예복, 예단, 뷰티 케어 등 총 50여 패션, 리빙, 뷰티 브랜드가 참여해 예비 부부가 즐겁게 쇼핑하며, 다양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꾸민다.

'지오지아' '바쏘옴므' '웰메이드' 등 패션 브랜드는 예복 정장 등을 최대 60% 할인한다.

'에이스' '시몬스' '자코모' '비욘드키친' 등이 모인 리빙파크에서는 브랜드별 최대 40% 할인 혜택을 준다.

아이파크몰 단독 특가 상품도 선보인다. 수입 원목 프리미엄 디자인 가구 브랜드 '고트레'(GOTRE)는 바이고트레 루셀 침대와 매트리스 세트를 30% 할인 판매한다.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프레임랩'(FREIM LAB)은5 L2 3인용 소파, 6인용 식탁 등을 최대 25% 할인한다.

패션파크 5층 고객센터에서 인증을 통해 아이파크몰 특별 멤버십 '온리 웨딩 멤버스' 등급을 부여하고, 기본 할인 혜택과 함께 5% 에누리 쿠폰, 다양한 기프트 쿠폰, 추가 사은 마일리지 등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행사 기간 온리 웨딩 멤버스 등급을 받는 고객에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반파파'에서 핸드워시, 천연주방세제, 수세미 등이 든 '808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예비 부부가 즐겁게 혼수를 마련할 수 있도록 혜택을 가득 준비했다"며 "특히 패션과 리빙 카테고리 내 특별 할인 상품이 많은 만큼 일반 고객도 그 혜택을 함께 누리길 바란다"고 권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

 

[서울=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