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0-20 19:40 (수)
즐거운 오픈런 알찬 명품 쇼핑…트렌비
즐거운 오픈런 알찬 명품 쇼핑…트렌비
  • 바른경제
  • 승인 2021.10.08 19: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정환 기자 = 글로벌 명품 쇼핑 플랫폼 트렌비가 업계 최초로 '명품 쇼핑 온라인 오픈런' 메타버스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오픈한다.

이달 중 선보일 트렌비 명품 쇼핑 오픈런은 공급과 수요 불균형으로 쉽게 품절되거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오랜 시간 대기해야 살 수 있는 명품을 온라인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트렌비는 이번 서비스 도입을 기점으로 앞으로 메타버스를 접목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서 확대해 고객에게 더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트렌비는 설립 이후 자체 개발한 '트렌봇' 검색엔진을 활용해 인기 명품을 최적의 가격과 유통 경로를 찾아 제공해 호응을 얻고 있다.

트렌비 박경훈 대표는 "명품 플랫폼 업계에서 가장 후발주자익 트렌비가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는 기술력 차별점 덕분이다"며 "개발팀을 기존 40명에서 100명 규모로 확충하는 등 더 다양한 서비스와 시스템 구축을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트렌비는 이번 서비스 도입을 기념해 13~29일 매주 수~금요일 총 9회에 걸쳐 트렌비 공식 앱에서 온라인 오픈런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참여자 총 9000명에게 뉴욕 모던 패션 브랜드 '코치' 지갑, 북유럽 리빙 편집숍 브랜드 '헤이'(HAY) 에코백 등의 진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트렌비 앱 확인.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

 

[서울=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