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1-29 00:40 (월)
에이티즈 우영, ‘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 영상 1000만 뷰 돌파
에이티즈 우영, ‘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 영상 1000만 뷰 돌파
  • 바른경제
  • 승인 2021.10.20 18: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수진 인턴 기자 = 그룹 에이티즈(ATEEZ) 우영의 ‘배드(Bad)’ 퍼포먼스 영상이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유튜브 채널 M2 ‘스튜디오 춤’은 지난 6월 우영을 ‘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Artists of The Month)’ 주인공으로 선정했다.

공개된 영상 속 우영은 크리스토퍼(Christopher)의 곡 ‘배드(Bad)’에 맞춰 블랙 수트를 입고 등장했다. 화면 전환이 이뤄질 땐 가죽 라이더 자켓으로 갈아입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어진 비하인드 영상에서 우영은 디테일한 동작을 수없이 반복해서 연습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당시 우영의 영상은 ‘유튜브 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YouTube videos trending worldwide)’ 1위 및 브라질, 칠레, 아르헨티나 등 다양한 국가의 트위터 실시간 트렌딩에 올랐다.

우영은 이에 보답하고자 지난달 개최된 ‘케이콘택트 하이파이브(KCON:TACT HI5)’에서 앙코르 무대를 선사했다.

우영은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얼마 전 500만 뷰 돌파 소식을 들은 것 같은데 벌써 조회 수가 1000만이라는 게 믿기지 않는다. 저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는데, 그만큼 ‘에이티니’ 분들이 많은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저에게 춤은 영원히 ‘행복한 존재’일 것이다. 앞으로도 늘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라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lovewe0205@newsis.com

 

[서울=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