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7-01 22:30 (금)
[중기소식]라엘, 마켓컬리 상반기 결산 기획전 25% 할인 등
[중기소식]라엘, 마켓컬리 상반기 결산 기획전 25% 할인 등
  • 바른경제
  • 승인 2022.06.13 16: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민욱 기자 = 13일 중소기업계 소식.

▲라엘의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7종'이 마켓컬리 올해 상반기 베스트 상품에 선정됐다. 이를 기념해 마켓컬리에서 25% 할인 행사가 열린다. 16일까지 진행되는 마켓컬리 상반기 결산 기획전은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마켓컬리에서 큰 사랑을 받은 인기 상품들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다. 라엘의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는 3만개 이상의 고객 후기와 판매량으로 여성·위생용품 카테고리에서 베스트 상품에 선정됐다. 할인 품목은 생리대 3종(중형·대형·소형), 팬티라이너 2종, 오버나이트 2종이다.

▲청호나이스는 문화마케팅의 일환으로 지난 10일 '뇌과학자 장동선 박사' 초청 강연을 개최했다. 이날 강연은 선릉역 인근에 위치한 '최인아책방'에서 진행됐다. 커피, 문화 등에 관심 있는 청중이 참석했다. '인간은 세상을 어떻게 인지하는가?(감각을 중심으로)'를 주제로 한 이번 강연은 최인아 대표와 뇌과학자 장동선 박사의 자연스러운 토크 형식으로 현대인들에게 필수 음료로 자리 잡은 커피에 대한 이야기도 나눴다.

▲에스티유니타스의 법원·검찰직 공무원시험 전문 브랜드 법검단기는 25일 시행되는 9급 법원직·등기직 필기시험을 대비하는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운영한다. 수험생이 시험 종료 직후 가답안을 입력하면 정답 여부를 확인해 필기시험 합격컷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수험생이 입력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실시간 과목별 평균과 난이도를 파악하고 성적 분포도를 통해 다른 이용자와 본인 점수를 비교해 볼 수 있다.

▲수면 브랜드 슬로우베드는 20일까지 온라인 공식몰에서 '슬로우베드 썸머 위크'를 진행한다. 13일에는 수면안대를 990원에, 프로모션 마지막 날인 20일에는 디즈니 코튼 베갯잇 3종 세트를 9900원에 제공하는 타임 특가 썸머딜 이벤트를 선보인다. 두 제품 모두 100개 한정 수량 선착순 판매다. 슬로우베드의 베스트 토퍼 3종을 여름용 커버와 함께 최대 41% 할인가에 만날 수 있는 썸머 패키지도 연다.

▲세계 최대 공구 기업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의 전동공구와 수작업 공구 브랜드 스탠리는 신제품 출시 기념 '2022 스탠리 보상판매 이벤트'를 7월29일까지 진행한다. 스탠리는 사용 중인 전동공구를 반납하면 'FATMAX V20 시리즈' 6종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영어화상 교육기업 노바키드는 여름방학을 맞아 글로벌 버츄얼 영어 캠프 '이지 브리지 썸머 캠프'를 진행한다. 이지 브리지는 만 4세에서 15세 학생들이 영어를 통해 세계 각 국의 친구들을 사귀고 재미있게 영어를 배울 수 있다. 이번 캠프는 13일부터 8월29일까지 진행된다. 노바키드 강사와 전문가가 제공하는 70가지 이상의 학습활동, 게임과 접목시킨 영어 수업, 흥미진진한 워크숍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블록썸은 전자 정보 위험 탐지 솔루션 '블록써치'를 출시했다. 블록써치는 IT 기기 안에 있는 수많은 전자 정보를 탐색해 법적 리스크가 있는 데이터 여부를 판별해 주는 솔루션이다. 사전에 위험 요인을 선별·제거하거나 보완할 수 있다. 운영 체제(OS) 보안 점검, 문자 메시지 필터링, 사진·문서 점검 기능을 활용해 위험 요소를 사전에 발견·조치할 수 있다.

▲인재 채용 플랫폼 비즈니스피플은 온디맨드 전문가 컨설팅 플랫폼인 디앤서 베타서비스를 출시했다. 온디맨드 인재는 인재를 직원으로 고용하지 않고 필요할 때마다 외부인력을 업무에 투입하는 인재활용 방식이다. 국내에선 다소 생소하지만 외국에서는 오래 전부터 인력운용 방법으로 주목 받았다. 디앤서는 성과코칭·경영자문·프로젝트 수행 솔루션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렌트카 가격 비교 앱 카모아는 1개월 단위로 이용 가능한 '월구독' 서비스를 출시했다. 최소 한달부터 최대 12개월까지 1개월 단위로 차량을 구독할 수 있는 서비스다. 평균 연 단위로 이용 가능했던 기존의 장기 렌터카 이용기간을 세분화한 것이 특징이다. 제주를 제외한 국내 전 지역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짧은 기간 설정으로 필요에 따라 유연하게 차량을 빌릴 수 있어 중도해지에 대한 위약금 부담까지 덜 수 있다.

▲세종텔레콤은 부산블록체인 규제자유특구에서 진행되는 블록체인 기반 부동산 조각투자 서비스 비브릭 플랫폼상의 개인 간 거래가 본격 시행된다고 발표했다. 거래 시간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30분까지다. 해당 서비스 사업자는 세종텔레콤을 비롯한 세종텔레콤 컨소시엄(비브릭·이지스자산운용·디에스네트웍스자산운용)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mkbae@newsis.com

 

[서울=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