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9-25 10:45 (일)
DW바이오, 마스크에 스타일 더한 '에어데이즈 스타일리쉬' 출시
DW바이오, 마스크에 스타일 더한 '에어데이즈 스타일리쉬' 출시
  • 바른경제
  • 승인 2022.09.21 10: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성환 기자 = 숨쉬기 편한 마스크로 인기가 많은 '에어데이즈(airdays)'가 패션 아이템으로 거듭난다.

대우산업개발의 계열사인 DW바이오가 마스크 브랜드인 '에어데이즈'의 신제품 '에어데이즈 스타일리쉬'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에어데이즈 스타일리쉬는 귀 옆 라인부터 턱끝까지 감싸주는 신개념 V라인 디자인을 적용해 외부입자를 안전하게 차단하고, 갸름한 얼굴라인을 돋보이게 한다. 또 에어데이즈만의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입술이 마스크에 닿지 않고, 광대뼈 라인을 날씬하게 잡아 스타일을 더해준다.

마스크 사이즈를 ▲대(성인남성) ▲중(성인여성) ▲소1(초등학생 고학년) ▲소2(초등학생 저학년·미취학아동)로 세분화해 성인부터 어린이까지 다양한 얼굴 크기에 맞게 착용할 수 있다. 색상도 ▲화이트 ▲연회색 ▲검회색 ▲검정색 ▲연한 청록 ▲연한 분홍색 ▲다홍색 ▲연한 상아색 ▲연한 갈색으로 스타일에 따라 착용할 수 있는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에어데이즈는 KF94인증을 받고 필터도 세균여과효율테스트를 통과해 기본적인 안전성을 갖췄다. 또 자외선 차단 효율 테스트까지 거쳐 야외활동 시 피부보호에도 도움을 준다.

대우산업개발의 계열사 DW바이오는 에어데이즈 스타일리쉬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공식몰을 통해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어데이즈 스타일리쉬 마스크 50매를 구매하면 추가로 50매를 증정한다.

대우산업개발의 에어데이즈 관계자는 "생활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는 에어데이즈에 디자인을 더해 마스크가 패션 아이템으로 거듭나고 있다"며 "얼굴 모양과 스타일에 따라 맞춤형 에어데이즈 스타일리쉬를 착용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대비는 물론 건강한 일상을 지킬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ky0322@newsis.com

 

[서울=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