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피아노학회 순회연주시리즈 군산연주회 다음달 6일 군산대서 열려
상태바
한국 피아노학회 순회연주시리즈 군산연주회 다음달 6일 군산대서 열려
  • 송진희 명예기자
  • 승인 2021.04.23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피아노학회 순회 연주 시리즈 군산 연주회가 다음달 군산대를 찾는다.

군산대에 따르면 이 대학 음악과와 현대음악연구소가 주최하고 한국피아노학회 등이 주관하는 이 같은 연주회가 다음달 6일 오후 4시 대학 음악관 콘서트홀에서 열린다.

이번 음악회에서는 피아니스트 김희진, 윤철희, 피경선, 김준이 출연해 바흐의 칸타타, BWV 147(4 hands) '예수, 인류 소망의 기쁨', 슈베르트 환상곡 F단조, D. 940(4 hands), 라흐마니노프의 조곡 2번, op. 17(2 pianos). 생상스의 죽음의 무도 op.40(2 pianos) , 리스트의 헝가리안 랩소디 6번, 스메타나의 론도 C장조(8 hands) 등이 연주된다.

음악회는 전석 초대로 진행되고, 공연 문의는 ☏ 010-3267-0255로 가능하다.

연주분과위원장인 김준 피아니스트는 “이번 음악회는 한국피아노학회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시리즈 음악회로, 그 첫 번째 순서로 군산에서 개최하게 되었다”면서 “프로그램을 지역음악계의 활성화를 위해 보다 친근하게 다가설 수 있는 재미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였으니, 지역의 많은 예술인들이 관람해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피아노학회는 31년간 활발한 음악활동을 하고 있는 한국 음악계의 대표적인 한술단체로 현재 1천여명의 회원으로 구성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