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교향악단 제63회 기획연주회 'All about Musical' 27일 개최
상태바
시립교향악단 제63회 기획연주회 'All about Musical' 27일 개최
  • 이영미 시민기자
  • 승인 2021.05.12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립교향악단 기획음악회 ‘All About Musical’이 오는 27일 오후 7시30분 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전좌석 유료인 이번 공연은 백정현 상임지휘자의 지휘 아래 뮤지컬 음악의 대표작인 맨 오브 라만차, 레미제라블, 미스사이공, 캣츠, 레베카, 알라딘 등 주옥같은 명곡들을 감상 할 수 있다.

특히 한국의 셀린디온이라 불리우는 뮤지컬 가수 서제이와, 2021년 한국뮤지컬배우 어워즈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강필석이 출연해 무대를 꾸민다.

서제이는 지난 2008년 데뷔앨범을 발매 후 KBS불후의 명곡, 뮤직 뱅크, 열린음악회, 노래가 좋아 등에 출연했다.

또 드라마 우아한 모녀, 위험한 약속, 여름아 부탁해, 숨바꼭질 등 OST에도 참여했다.

뮤지컬 배우 겸 가수 강필석은 뮤지컬 명성황후, 번지점프를 하다, 광화문연가, 닥터 지바고 김종욱 찾기 등에 주연을 맡았다.

영화 마지막 간수, 다른 밤 다른 목소리, 아일랜드에도 출연했다.

2016년, 2021년 한국뮤지컬어워즈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바 있다.

예술의전당 관계자는 “군산시민 모두가 함께 아름다운 음률을 감상하고 문화를 즐기며 재미와 웃음, 감동을 체험하며 얼룩지고 힘들었던 마음을 위로받을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