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월 국내 최정상급 가수 출연 새만금 K-POP 축제 막 오른다'
상태바
'오는 9월 국내 최정상급 가수 출연 새만금 K-POP 축제 막 오른다'
  • 신수철 기자
  • 승인 2021.06.23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새만금개발청 제공
사진=새만금개발청 제공

오는 9월 국내 최정상급 가수들과 함께하는 '새만금 케이팝(K-POP) 축제가 막 오른다.

새만금개발청(청장 양충모)는 9월10일부터 12일까지 2박3일동안 새만금 신시야미지구 일원에서 이 같은 축제가 펼쳐진다.

이 축제는 지난 4년간 새만금 대표 축제로 자리잡은 노마드(NOMAD: 유목민)축제에 케이팝을 접목한 것이다. 이를 새만금개발청은 새만금을 세계에 알리는 한류 문화축제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축제의 핵심 프로그램이 될 케이팝 콘서트는 한류 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아이돌 그룹과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K 트롯 가수 등 국내 최고의 출연진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부대행사로는 △출연진 사인회와 기념촬영 △응원하는 가수와 함께하는 ‘스타 AR(증강현실) 사진관’ △스타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보는 토크쇼 등을 준비 중이다.

또한, 기존의 노마드 축제에서 많은 호응을 얻었던 ‘물의 제전’, ‘불의 제전’도 열린다.

특히 새만금의 밤하늘을 수놓을 ‘프리미엄 환타지쇼(음악과 함께하는 화려한 특수효과)’, 개성 넘치는 ‘버스킹(거리공연)’, ‘캠핑요리 경연대회’ 등 특색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새만금개발청은 다음달 자체 홈페이지(누리집)와 각종 매체광고, SNS(누리소통망 서비스) 등을 통해 축제에 참가하는 방법과 세부 프로그램 구성, 출연진 등을 공지할 예정이다.

양충모 새만금개발청장은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새만금 케이팝(K-pop) 페스티벌’은 어디에서도 접할 수 없는 오직 새만금에서만 즐길 수 있는 신명나고 이색적인 축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